최근에 카메라에 관심이 생겨서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실물로 보니 굉장히 예뻐서 눈길이 가는 제품이 있었는데 바로 z fc모델입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실제로 봤던 니콘 zfc 미러리스 카메라 후기와 일렉트로닉 마트에서 팔고 있었던 가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니콘 Z FC 카메라 실물
처음 보자마자 드는 생각은 앤티크 하여 클래식한 느낌이 강하다는 것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후기를 유튜브를 통해서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저렴해 보인다는 부정적인 소리가 있었지만 제 눈에는 굉장히 예뻤습니다.
전체가 블랙으로 되어 있는 것도 있고 실버가 섞여져 있는 것도 있는데 사람들에게 실버가 섞인 버전이 더 인기가 있는 것인지 블랙이 더 저렴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갔을 때는 전체 블랙으로 된 것은 품절된 상태였는데 다시 가니 재고가 있어서 두 가지 색상 중에 고민이 됩니다.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가격
저는 이마트 라인의 일렉트로닉 매장에서 해당 카메라 가격을 확인했습니다.
물론 렌즈의 조합에 따라서 가격의 차이가 있었지만 카드 할인을 추가로 받을 시에 각각 20만 원 17만 원씩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었고, 기본적으로 5만 원이 할인이 들어가 있어서 143만 원과 133만 원 외 수준이었음을 볼 수 있었습니다.
내가 산다면 어떤 니콘 카메라를 살 것인지
우선 저는 전문적으로 사진을 찍을 것은 아니기 때문에 두 가지 모두 다 사용하는데 무리는 없을 것 같아 133만 원짜리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 차이가 10만 원밖에 나지 않아서 기능적인 부분에 있어 마음에 드는 것이 있다면 143만 원짜리로 결정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색상이었는데 실제로 보니까 개인적으로는 전체가 검정색인 것이 예쁜 것 같았으나 사람들이 실버가 들어간 것을 좋아한다고 하니 이걸 사야 될 것 같아서 고민이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이상 니콘 zfc 미러리스 카메라에 대한 후기를 마치며 조금 더 고민한 뒤에 무엇을 결정했는지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