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와치 블랑팡 콜라보 손목 시계 후기 - 남자친구 선물용으로 좋은 다이버 시계

by 수영하는 하루방 2023. 11. 6.
반응형

 

남자가 착용하는 아이템 중에 있어서 시계는 생각보다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마치 여자가 가방 하나만 잘 들면 옷을 잘 차려입은 것처럼 보이듯 쉽게가 그런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남자친구나 주변 남자 형제들에게 시계를 선물하는 경우가 많은데, 너무 비싼 것은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싼 것을 선물하기에는 아쉬운 분들은 이 제품에 집중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스와치 블랑팡 콜라보 손목 시계

 

 

 

 

스와치는 브랜드가 있는 손목시계 회사이지만 가성비가 좋은 곳으로 이름이 나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다양한 명품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 하여 디자인을 내놓고 있기 때문에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블랑팡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하여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블랑팡 피프티패덤즈 디자인

 

 

 

 

이 시계는 명품 브랜드 블랑팡에서 내놓은 비프티 패덤치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여기에 색깔은 다섯 가지로 나왔기 때문에 선택의 폭도 넓어집니다.

 

원래 디프티 패덤즈는 장가가 2천만 원이 넘는 고급 시계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스위치와 콜라보레이션을 하면서 해당 시계는 개당 50만 원 중반대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습니다.

 

 

 

 

그러면서도 기능적인 부분을 놓치지 않은 손목시계입니다.

 

원래가 물속에서 착용하는 다이버 시계인 만큼 실제로 스위치에서 콜라보레이션 해서 나온 시계도 수중에서 착용이 가능 합니다. 방수기능이 들어가 있는 것입니다. 심지어 약 90 미터까지 들어갈 수 있다고 하니 일상생활 중에 있어서 생활방수는 충분히 이루어질 것입니다.

 

 

어떤 색상이 가장 예뻐 보이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초록색이 들어간 시계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이것은 개인의 선호도에 따라 달라질 것이기 때문에 평소에 착용하는 옷 스타일이나 혹은 선물을 하실 예정이시라면 선물 받을 사람이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랑팡 기본 피프티패덤즈

 

 

 

 

만약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기본이 역시나 더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이 제품은 피프티 패덤즈로 다양한 줄 스타일로 나와 있어 이것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문제는 계단 2천만 원이 넘는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만큼의 역사와 고유한 브랜드 정신을 갖고 있는 시기인 만큼 가지고 있으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나중에 돈이 필요할 때 다시 팔아서 급전을 마련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여기까지 스와치에서 콜라보레이션 하여. 모든 블랑팡이 피프티패덤즈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며, 다음에 더 재미있는 소식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