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이 계속해서 히트를 치고 있습니다. 방영 전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불러 모았었던 작품인데, 그 이유의 중심에는 배우 송중기 님이 있습니다. 이전 작품에서도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에 설렘을 선물해 주었던 배우인 만큼, 이번 드라마도 기대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시청률 현황
JTBC드라마로 무려 주 3회, 금토일 방영하는 이 작품은 연출 정대윤, 극본 김태희 장은채 작품입니다. 지난 주말부터 방영하기 시작해서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며 '역시 송중기'라는 반응을 사고 있습니다.
이번 3회 시청률은 무려 전국 10.8%로 수도권에서는 11.7%까지 올랐다고 합니다. 따라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는 물론이고 전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중에서도 가장 높은 시청 시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줄거리
이 드라마는 윤현우라는 인물이 진도준으로서 삶을 살아가게 되는 회귀 물입니다. 진도준이라는 인물은 재벌집 아들이지만 후계자 승계에서 완전히 밀려났었기 때문에 인물 간의 갈등 구조가 더욱 기대되는 바입니다.
하지만 미래에서 온 윤현우이기에 그는 앞으로 어떤 미래에 닿게 될지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상화에서 미래를 이미 알고 있는 상태에서 행동할 수 있어 더욱 재미있는 스토리 전계가 예상됩니다.
이렇듯 판타지적인 요소가 섞여있지만 이에 역사적인 사실도 더해져 있어 더욱 재밌습니다. 시대상은 1987년대임으로 그 시이 노태우에게 서포트를 해 줄 것을 진도준이 어필하는 등의 스토리가 쓰여 있습니다.
또한 이런 혜안과 함께 여러가지 활약으로 인해 진도준은 점점 자신의 할아버지를 자신의 편으로 만들어가게 됩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재미 포인트
이 드라마가 화제가 되는 것은 배우들의 열현과 재미있는 스토리 외에도 또 하나가 있습니다.
바로 과거로 회귀하는 형식이기 때문에 예전 1980년대 상황을 그리고있는데, 사실감이 넘치고 그때의 고증을 잘하여서 볼거리가 더욱 많다는 반응입니다.
그 시대를 살았었던 사람이라면 당시대의 추억을 떠올리게 될 것이고, 그때를 살아보지 못한 젊은 친구들은 신기한 시선으로 드라마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듯 최근에 유튜브나 다른 OTT들의 등장으로 텔레비전 드라마들이 빛을 바라지 못했었는데, 재벌집 막내아들은 물론이고 천 원짜리 변호사 등 여러 재미있는 작품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또한 주말극인 만큼 주말, 가족들끼리 같이 모여 함께 공유할만한 소재가 생기는 것 만으로도 삶의 재미있는 요소가 될 것 같습니다. 이렇듯 앞으로 송주기님이 나오는 재벌집 막내아들이 더 잘 되어서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드라마 작품들이 많이 만들어지기를 바랍니다.
댓글